[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2017 젝스키스 어워즈(2017 SECHSKIES AWARDS)'를 개최한다.
젝스키스는 오는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들은 본 공연에 앞서 오후 1시 '2017 젝스키스 어워즈'로 팬들과 한 번 더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2017 젝스키스 어워즈'는 젝스키스의 20년 역사를 팬들과 함께 정리하는 사전 이벤트다. '최고의 순간' 상과 함께 멤버별로 특별한 상을 주는 시상식 콘셉트다. 시상식 자리에 걸맞는 축하 무대까지 준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앞서 지난 1일 젝스키스는 깜짝 VLIVE를 통해 이번 사전 이벤트를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젝스키스는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된다. 20년이리는 시간 동안 감사했던 부분, 재미있었던 부분 모두 축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평소 친근한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는 젝스키스는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콘서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공연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한편, 젝스키스는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