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멤버들은 소녀소녀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세트를 배경으로 옷을 고르고 립스틱을 바르는 등 각자 자유롭게 행동하고 있다.
이어 타이틀곡 '파우파우'의 신나는 후렴 부분이 흘러나오면서 엘리스의 상큼함이 톡톡 튀는 안무도 등장했다. 여기에 '볼케이노'와 '토네이도'라는 단어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노래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 만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멤버들의 깜찍한 비주얼과 앨범명 '컬러 크러쉬'에 걸맞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조화를 이루며,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엘리스는 최근 수록곡 '짝이별'과 '미드나잇 문라아트(Midnight, Moonlight)' 쇼트필름을 비롯해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컴백 티저 이미지, 점프수트컷, 메인컷 못지않은 퀄리티의 B컷 티저, 음원 스포일러 영상까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할 엘리스의 '컬러 크러쉬' 음반은 6일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파우파우'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