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DJ H.ONE으로 첫 솔로 음원을 발표한다.
2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형원의 DJ H.ONE으로서 첫 결과물이 오늘(25일) 전세계 동시공개 될 예정이다. DJ H.ONE으로서 내딛는 첫 걸음인 만큼 많은 분들이 'BAM!BAM!BAM!'을 듣고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DJ H.ONE의 첫 싱글 'BAM!BAM!BAM!'은 형원이 지난 6월 참가한 '울트라 코리아 2017'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형원과 그의 멘토이자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저스틴 오(Justin Oh)가 힙을 합쳐 만들었다.
'BAM!BAM!BAM'은 공격적이고 강한 사운드를 지닌 힙합으로, 거친 베이스라인에 락앤롤 스타일이 가미된 드럼이 돋보이며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가 더해서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몬스타엑스 주헌이 파워풀한 가사로 랩을 리드하며 매력을 더한 곡이다.
형원(DJ H.ONE)은 그간 대형 페스티벌 무대와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Mnet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M)X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무대에 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형원은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디제잉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음악성을 꾸준히 증명해 왔다.
멘토 저스틴 오는 캐나다 출신 한국계 DJ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투모로랜드와 같은 세계적인 규모의 EDM 페스티벌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경험을 쌓았다.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음원 사이트 비트포트(Beatport)가 선정한 2016년 기대되는 아티스트 부문 2위에 오른 세계적 DJ이자 프로듀서다. 지난 3월에는 효린과 발표한 콜라보 싱글 ‘Jekyll & Hyde’로 비트포트 댄스 차트 5위에 올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