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나인', 합격자 170명 공식 프로필 공개


본격 경연과 본 투표 앞둬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믹스나인'이 기획사 투어 합격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9일 JTBC '믹스나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WM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자 센터 김효진과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자 센터 이수진을 비롯해 치열한 기획사 투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170명 전원이다.

'믹스나인'은 본격적인 경연과 본 투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1차 사전투표에서는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이루빈과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참가자 이수민이 남녀 1위, 2차 사전투표에서는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김민석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소속 전희진이 남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3차 투표는 현재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의 운명을 가를 본 투표는 오는 12일 3회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진행된다.

한편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이루어져 보이그룹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합격자 170명 공식 프로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