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정소민부터 벤까지,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속 OST가 음반 발매된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 드라마 OST 전곡이 수록된 음반을 오는 3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 앨범에는 드라마 주요 장면마다 삽입됐던 곡들이 풍성하게 담겼다.
배우 정소민이 직접 극 중 역할인 윤지호의 마음을 대변하며 부른 '그대가 있어서'를 비롯, '역주행 신화'를 일으킨 멜로망스의 '사랑하고 싶게 돼', 인디 뮤지션 문문의 '결혼' 등 9곡의 가창곡과 19곡의 연주곡까지, 총 28곡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수록곡 중 정소민과 이민기의 키스신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은 벤의 '갈 수가 없어'는 지난 22일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서 선전하며 좋은 성적을 거둬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배우 6인의 친필 사인과 드라마 미공개 스틸컷, 극 중 주요 장면에 삽입된 명대사들이 각 곡과 매칭되어 삽입될 예정으로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앨범은 지난 22일 오후부터 yes24와 인터파크, 핫트랙스, 알라딘, 신나라레코드 등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음원은 2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반은 오는 30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