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가맨2', 내년 1월14일 첫 방송…일요 예능 편성


유재석·유희열의 추억의 가수 찾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슈가맨2'가 오는 2018년 1월 첫 방송된다.

7일 JTBC에 따르면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이하 슈가맨2)의 첫 화는 2018년 1월14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시즌1에서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과 유희열 콤비가 MC로 나섰으며, 이번에도 추억의 인기가요와 해당 곡의 가수들을 소환한다.

시즌1이 주중에 방송됐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효리네 민박'과 '비긴어게인'이 큰 성공을 거둔 일요 예능 슬롯에 편성됐다. 현재 '전체관람가'가 방영되고 있는 시간대에 후속작으로 투입된다.

기획을 맡은 JTBC 윤현준 CP는 "시즌2 기획 관련 사실이 알려진 직후부터 시청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 그저 감사하다"며 "더 많은 세대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슈가맨2'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프로그램은 무엇보다 시청자 여러분과의 소통이 중요하다"며 "주변에 소개하고 싶거나 보고 싶은 '슈가맨'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진에게 꼭 제보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슈가맨'은 한 시대를 풍미하다 사라진 추억의 가수를 소환해 과거의 히트곡과 근황 등을 듣고 해당 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재창조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20일에 시작된 시즌1은 39회에 걸쳐 방송됐다. 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가맨2', 내년 1월14일 첫 방송…일요 예능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