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트와이스가 신곡에 귀여운 고백을 담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 가사가 실린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곡 가사는 '바보처럼 안 기다려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네가 맘에 든다고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Would you be my love 반해버렸으니까' 등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이 담겼다.
트와이스의 귀여운 고백이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로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 발매를 앞두고 연일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27장의 멤버별 티저 퍼레이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공개했다.
'하트셰이커'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은 지난 4일 0시 유튜브에 공개 후 이틀 만에 350만뷰, 사흘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명의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 패션으로 심플하며 시크한 느낌과 함께 상큼하고 경쾌한 군무를 선보였고, 풀버전 가사까지 공개되면서 완곡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더욱 호기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외에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해피' 등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이중 트와이스표 캐롤송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리&해피'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