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년 전 그때의 설렘"…이정신X이열음 '애간장', 티저


오는 1월8일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드라마 '애간장'의 티저가 공개됐다.

18일 OCN 첫사랑 원상복구 로맨스 '애간장'(극본 박가연, 연출 민연홍, 제작 SBS플러스) 제작진은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애간장'은 첫사랑만 10년째 하는 모태솔로 28살 강신우(이정신 분)가 10년 전으로 돌아가 18살 강신우(서지훈 분)와 첫사랑 한지수(이열음 분)의 담임 교사가 돼 둘을 이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다.

그룹 씨엔블루 이정신과 배우 이열음, 서지훈이 '애간장'의 주연을 맡았다. OCN이 새로운 소재와 플랫폼 연계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2018년 로맨스 드라마의 첫 주자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등굣길 버스에서 서지훈이 이열음을 처음으로 마주한 순간이 담겼다. 버스 창가에 기대 잠이 든 이열음을 사랑스럽게 보는 서지훈의 눈빛은 10대 소년의 순수함을 그대로 담았다. 서지훈은 햇빛을 가려주는 등 이열음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10대 청춘의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예고한다.

이에 더해 '10년 전 그 날, 그 때의 설렘'이라는 문구는 10년 전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열음이 교문을 넘으며 휘청일 때 서지훈과 이정신이 받아주는 장면이 교차되어 세 사람이 어떤 관계로 묶여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애간장'은 오는 2018년 1월8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오는 20일부터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매주 수·목요일 오전 10시 선공개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년 전 그때의 설렘"…이정신X이열음 '애간장', 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