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이 멤버 엘, 이성열의 티저로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정규앨범 '톱 시드(TOP SEED)'를 들고 돌아오는 인피니트 멤버 엘과 이성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2장의 이미지 속에는 검정색 코트에 흰 와이셔츠, 붉은색 체크무늬의 넥타이를 착용하고 부드러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엘의 모습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의자에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듯한 이성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 모두 이번 이미지를 통해 댄디한 매력을 물씬 뽐내고 있으며, 오는 27일과 28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나머지 네 멤버의 개인 티저에도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인피니트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정규 3집 '톱 시드'를 발표한다. 6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한 후 처음 컴백하는 만큼 더욱 세련되고 정제된 모습,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4년 5월 발표한 정규 2집 '시즌2(Season 2)' 이후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인 역량과 개성,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인피니트만의 작업물들이 풍성하게 수록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컴백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7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