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손준호가 신태용호에 첫 합류했다.
신태용 축구대표팀 감독은 15일 서울 광화문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터키 전지훈련에 참가할 24명의 선수단 명단을 발표했다.
새로운 얼굴이 발탁됐다. 전북 현대로 이적하는 손준호가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 시즌 포항 스틸러스 소속으로 35경기에 출전해 4골 14도움을 올리며 펄펄 날았다. 올 겨울 이적 시장에서 전북으로 이적했다.
이찬동(제주 유나이티드)도 대표팀에 복귀했다. 지난 2015년 7월 이후 2년 반만에 대표팀에 포함됐다. 김태환(상주 상무)과 이승기(전북 현대)도 지난 2014년 1월 브라질월드컵 대비 동계전지훈련 이후 약 4년만에 아름을 올렸다. 부상에서 복귀한 김승규(빗셀 고베)도 다시 돌아왔다.
기본적으로 지난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컵과 비슷한 멤버들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국내파들의 면모가 두드러졌다. 일왕배 등 1월 1일까지 휴식없이 경기를 소화한 김진현(세레소 오사카)과 권경원(텐진 취안젠), 군에 입대하는 김민우(수원 삼성)와 이명주 주세종(이상 FC서울) 등은 제외됐다. 윤일록(요코하마 F.마리노스)과 이정협(부산 아이파크)도 제외됐다.
◆이하 터키 전지훈련 참가 선수 명단
▲골키퍼 김승규(빗셀 고베) 조현우(대구FC) 김동준(성남FC) ▲수비수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장현수(FC도쿄) 최철순 김민재 김진수(이상 전북 현대) 고요한(FC서울) 홍철 윤영선(이상 상주 상무) 정승현(사간 도스) ▲미드필더 이근호(강원FC) 손준호 이승기 이재성(이상 전북) 정우영(빗셀 고베) 김태환(상주) 이찬동 이창민(제주 유나이티드) 김승대(포항 스틸러스) 김성준(FC서울 입단예정) ▲공격수 김신욱(전북) 진성욱(제주)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