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차일드 "모든 행보 대서특필 되는 '기적' 이뤄지길"


새 앨범 '기적' 발매 "155일 만에 컴백, 많이 준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새 앨범 '기적'으로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2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새 앨범 '기적(奇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155일 만에 두 번째 쇼케이스로 돌아오게 됐다. 2집 앨범인 만큼 많이 준비하고 연습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기적은 말도 안되는 기이한 일을 뜻하는데, 골든차일드만의 감성으로 다가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우리의 희망과 열정,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다"고 새 앨범 '기적'의 의미를 소개했다.

이번 앨범으로 기적을 이루고 싶다는 바람도 전했다.

골든차일드는 "대한민국 곳곳에서 팬미팅과 콘서트를 해서 많은 팬들과 함께 하는 기적을 이루고 싶다. 골든차일드의 모든 행보가 대서특필 되는 기적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국내외로 좋은 결과를 이뤄내고 싶다"고 말했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 '기적'을 통해 풋풋한 소년의 감성에서부터 희망과 노력, 열정으로 빚은 다채로운 매력들을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인피니트(INFINITE)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이 노래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새 앨범 '기적'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열리는 팬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모든 행보 대서특필 되는 '기적' 이뤄지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