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드트립', 21일 새단장…먹방 레전드 4인 뭉쳐


부제 언리미티드로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원나잇 푸드트립'이 '언리미티드'라는 부제로 돌아온다.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은 2016년에 시작해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여행을 떠나 로컬 푸드를 섭렵하는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이다. '원나잇 푸드트립'은 '언리미티드'라는 부제를 달고 새단장해 21일 첫 방송된다.

먼저 지난 시즌에 출연해 먹방 레전드로 손꼽혔던 출연진 4인이 한 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 과거 방송에서 제작진이 '그만 먹자'고 말렸을 정도로 경이로운 먹방을 선보인 바 있는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가 그 주인공.

그간 한 나라에 한 사람이나 단짝인 두 사람이 함께 먹방을 선보였다면 돌아오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에서는 먹방 레전드 네 사람이 따로 또는 같이 선보일 먹방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네 사람은 호주를 배경으로 각자 자신 있는 주종목 음식 한가지씩을 선정해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 김태우는 면을, 테이는 고기를, 정다래는 밥을, 이원일 셰프는 빵을 주종목으로 선정한 것.

과연 네 사람의 업그레이드 된 먹방은 '원나잇 푸드트립'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또 네 사람이 함께 그릴 먹방 시너지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정종선 PD는 "김태우, 테이, 정다래, 이원일 4인은 음식점마다 강력한 먹방을 보여주고, 배가 불러 더 이상 못 먹겠다 하다가도 또 다시 폭풍 주문을 하는 등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 되려 출연자들이 제작비를 걱정하면서 음식을 주문했을 정도"라고 후일담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드트립', 21일 새단장…먹방 레전드 4인 뭉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