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신화가 데뷔 20주년 기념 음원 '올 유어 드림즈(2018)(All Your Dreams(2018)'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화는 오는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신곡 'All Your Dreams(2018)'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화의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엔딩 포즈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표정부터 디테일한 동작까지, 원작을 완벽히 재연한 모습이 담겨 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ll Your Dreams(2018)'은 지난 2000년 발표된 신화 정규 3집 앨범 '온리 원(Only One)'의 수록곡 'All Your Dreams'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바흐의 인벤션 No.4를 샘플링한 세련된 멜로디와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당시 신화 멤버 전원의 연기를 볼 수 있었던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 또한 화제를 모으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신화는 팬들을 위해 'All Your Dreams'를 직접 리메이크하는 것은 물론, 18년 전 원작에 출연했던 밀크 출신 배우 김보미, 블랙비트 출신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뮤직비디오 역시 그대로 재연했다.
신화컴퍼니는 "'All Your Dreams (2018)' 뮤직비디오는 원작의 스토리부터 씬 구성까지 멤버들이 완벽하게 재연해 원작과 비교하며 보는 즐거움 또한 있을 것 같다. 팬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오는 26일 공개되는 음원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