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손예진과 정해인의 키스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는 '진짜 연애'를 시작한 윤진아(손예진 분)와 서준희(정해인 분)의 키스 1초 전 두근거리는 순간을 포착한 스페셜 키스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호흡이 돋보이는 키스 이미지는 서울 전 지역 버스정류장에 함께 공개돼 8일 남은 첫 방송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키스 이미지는 진아와 준희가 입을 맞추기 직전의 찰나를 담았다. 서로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두 사람의 표정에는 다정함과 설렘이 가득하고, 주변엔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돈다. '그냥 아는 사이'였던 두 남녀가 '진짜 연애'를 시작하면서 보여줄 사랑스러운 애정 표현과 언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에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의 빛나는 호흡으로 완성됐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정해인 씨는 처음부터 준희, 그 자체여서 굳이 감정을 잡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감정이 생겼다"는 손예진과 "손예진 선배님도 나도 웃음이 많아서 서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모두 행복하게 웃으면서 촬영하는 현장에 함께 있다는 게 행복하다"는 정해인의 연기 호흡이 어떻게 극에 녹아들지 호기심이 쏠린다.
'예쁜 누나'는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