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아이즈가 5월 1일 컴백에 앞서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로 팬들을 만난다.
아이즈는 오는 23일 케이블TV MBC뮤직에서 첫 방송되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IZ)'(이하 와일드 아이즈)에 출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와일드 아이즈'는 연습실과 숙소를 오가며 컴백 준비에 한창인 아이즈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컴백 전 케미 충전을 위해 MT를 떠난 멤버들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7개월여 만인 오는 5월 1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PD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지은 아이즈는 컴백과 동시에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에 동시 출격해 힘을 더할 계획이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로 가요계에 등장한 아이즈는 데뷔 직전 5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1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실력파 꽃미남 밴드다.
한편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I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MBC뮤직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주간 방송될 예정이며, MBC에브리원에서도 오는 25일 오후 11시 20분부터 7주간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