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독전'의 스타일리시한 제작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배급사 NEW는 '독전'(감독 이해영, 제작 용필름)의 치열한 제작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여러 장르에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해온 이해영 감독과 영화 '친절한 금자씨' '박쥐' '아가씨' 각본을 맡았던 정서경 작가가 시나리오 협업을 이뤘다.
공개된 영상은 광활한 염전에서부터 노르웨이의 끝없는 설원까지 압도적인 스케일과 풍광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용산역, 경찰서, 지하 주차장 등 일상과 밀접한 공간을 활용한 로케이션 역시 감각적인 미장센을 만들어 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김주혁까지 강렬한 배우들을 신선한 조합으로 뭉치게 한 스타일 메이커 이해영 감독은 배우들에게디테일하면서도 날카로운 디렉션을 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의 디렉션에 배우들은 진지하게 몰입, 그들의 열연을 궁금케 한다.
또한 실제로 진행한 건물 폭파 장면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총격 신,액션 신은 박진감을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는 것은 물론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전한다. 뿐만 아니라이번 제작기 영상은 메인예고편에 사용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밴드 이매진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빌리버(Believer)'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다.
한편 '독전'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