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 이영자,김숙 공동MC 화제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오늘(19일) JTBC는 상위 1% 크리에이터들의 리얼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가 오는 7월 6일 첫방송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다음달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랜선 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뒤에 숨겨진 콘텐츠 제작 과정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레임 밖 리얼한 삶을 전격 공개한다.

이에, 개그우먼 이영자와 김숙이 공동 MC로 발탁되며 대세 개그우먼들의 조합으로 이들의 찰떡 호흡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김숙 SNS]

한편, ‘먹방의 대모’ 이영자와 ‘먹방의 대가’ 밴쯔의 초특급 만남과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활약 중인 김숙과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너지를 발휘, 더욱 풍성한 재미를 기대해 볼만 하다.

‘랜선 라이프’ 이나라 PD는 “'랜선 라이프'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일상과 수백만 인터넷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콘텐츠까지 볼 수 있는 1+1 같은 방송이다"라며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분명한 철학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이 '랜선 라이프'를 통해 보여 질 수 있길 바란다"며 프로그램 런칭 소감을 밝혔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는 오는 7월 6일 금요일 밤 9시 '비긴어게인2'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 이영자,김숙 공동MC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