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싱글앨범의 커버 일러스트에 참여한다.
3일 셀바이뮤직에 따르면 기안84는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 프로젝트로 만들어지는 싱글 앨범의 커버 일러스트에 참여한다. 기안84는 역량 있는 신예 작곡가와 보컬리스트를 발굴해 음원 제작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 동감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는 일상의 대화에서 많이 사용되는 '받아들이자'는 표현에 모티브를 얻은 곡으로 앞서 셀바이뮤직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신예 작곡가 ‘Hiei’와 ‘Bini’의 곡이다. 이별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상황과 애절함에 대해 서정적인 선율의 발라드로 표현했다.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는 곡이 미리 결정된 후 곡에 맞는 맞춤형 보컬을 찾는 독특한 형식의 신개념 오디션으로 우승자는 곧바로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의 디지털 싱글 발매로 가수 데뷔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노래의 가수를 찾습니다' 프로젝트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가수나 가수 지망생 등 노래에 자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정 곡의 반주에 맞춰 가창한 본인의 영상을 올려 실시간 네티즌 투표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안84의 참여로 더욱 주목을 받게 된 프로젝트 곡 '받아들이기'는 가수 결정 후 7월 말 공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