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후지필름, ‘헬로그래피’ 교복 촬영 서비스 진행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 헬로그래피 동대문 매장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추억이 깃든 교복 촬영 서비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그래피’ 교복 촬영 서비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이다. 3~6세 영유아 아동에서부터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중장년까지 연령별로 교복을 대여하고 함께 촬영할 수 있어 세대를 초월한 추억 공유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 1층 헬로그래피 동대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용 가격은 기본 2인 2컷에 4만원이다. 3인 이상 이용하거나 더 많은 촬영을 원할 경우 1인당 1만원, 촬영 1컷당 5천원으로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교복 촬영 서비스에는 배우 이새윤과 부덕현 프로듀서(사진)가 함께 교복 사진 촬영을 하며 추억 공유하기에 동참했다. 배우 이새윤은 최근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연극 ‘쉬어매드니스’, ‘불의 얼굴’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또한 부덕현 프로듀서는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제작자이자 다양한 장르에서 수많은 작품의 시나리오를 만들어낸 유명 작가다.

한편 헬로그래피 매장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 앨범, 포토 프린팅, 촬영 스튜디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사진 복구 서비스 등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사진관이 많이 사라진 요즘, 인화 사진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도 사진으로 행복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후지필름, ‘헬로그래피’ 교복 촬영 서비스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