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여름해'의 킬링파트와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친구의 청량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신곡 '여름여름해'의 킬링파트와 안무가 일부 공개됐다.
영상 도입부에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시의 'Shall I compare thee to a summer’s day?(그대를 여름날로 비유해도 될까요?)'가 등장하며, 여자친구의 신곡 '여름여름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더위에 지쳐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자친구 멤버들이 블루 톤의 청량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 가득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노래의 킬링 파트인 "여름여름해"라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짧지만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 완곡에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여자친구만의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