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합류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는 러블리즈 미주가 두니아에 처음 워프 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미주가 멤버들 앞에 쓰러져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패셔니스타답게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로브(가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딘딘이 하늘에 신비로운 '워프홀'이 열린 것을 발견했고 그 곳을 통해 미주가 워프 됐다. 멤버들은 오직 '워프홀'을 향해 살려 달라고 외쳤는데, 자신들 앞에 누워 있는 미주를 발견하고는 모두가 까무러쳤다는 전언이다.
샘 오취리는 그녀를 보고 "인어공주야?"라며 호기심을 보였고, 다른 멤버들도 어리둥절 해 하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미주는 멤버들에게 '두니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울음을 터트렸다고. 공개된 사진 속 바다를 향해 뛰어들려는 미주의 모습은 그녀의 심정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마음을 가라앉힌 미주는 쇼핑을 하던 중 워프가 됐다며 쇼핑백 속 각양각색의 옷들을 멤버들에게 나눠줬고, 멤버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옷을 골라 '두니아 런웨이'를 만들었다.
멤버들은 미주를 통해 현실세계의 소식까지 전해 듣는 등 미주의 등장으로 이들에게 큰 변화가 생길 것을 예고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