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하, 직접 만든 신곡 안무 공개


18일 새 앨범 '블루밍 블루'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청하가 직접 만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됐다.

청하는 1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와 마찬가지로 약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남국의 미녀를 떠올리게 할 만큼, 독보적인 썸머퀸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지 제주도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가운데, 다양한 여름 의상을 입고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하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 유' 안무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청하는 남자 댄서와 함께 마치 뮤지컬 무대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청하는 이번에도 직접 안무를 창작하며, 자신의 뚜렷한 개성과 컬러를 덧입힌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컴백을 앞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미니 3집 '블루밍 블루'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하, 직접 만든 신곡 안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