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국내 최초 크리처 액션 사극 영화 '물괴'가 오는 9월13일 개봉을 확정했다.
7일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는 '물괴'(감독 허종호,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개봉일을 오는 9월13일로 알리며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다. 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박성웅, 박희순, 이경영, 최우식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조선왕조실록에 남겨진 듣지도 보지도 못한 괴이한 짐승 ‘물괴’가 재현됐다. 실록 속 존재를 그대로 옮겨온 듯 형형한 눈빛을 하고 있다. 이에 맞서는 수색대 4인의 비장한 모습은 역병을 품은 공포에 휩싸인 조선과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려는 의지로 가득 차 있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실제 조선왕조실록의 기록으로 시작한다. 괴이한 짐승 ‘물괴’의 출현으로 백성들은 두려움에 휩싸인다. 흉흉해진 민심을 다스리기 위해 물괴 수색대가 꾸려지고 윤겸(김명민 분)은 수색대원들과 함께 놈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결국 물괴가 도성 안에 모습을 드러내고, 놈의 끔찍한 실체를 접하게 된 백성들은 혼비백산해 달아난다.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물괴에 맞서는 수색대는 물괴를 막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엔딩에서 누군가를 덮치는 물괴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