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핑크 정은지, 10월 솔로 컴백 "직접 프로듀싱"


에이핑크 완전체→솔로, '열일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솔로 음반으로 돌아온다.

27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정은지가 오는 10월 솔로 음반을 발매한다. 뚜렷한 음반의 형태나 향후 방송 활동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솔로 컴백을 알렸다.

이어 "이번 음반은 정은지가 직접 프로듀싱해 더욱 뜻깊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은지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은지는 약 1년 4개월만에 솔로 음반으로 팬들을 만나게 됐다.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아온 정은지는 2016년 첫 솔로 음반인 'Dream(드림)'을 발매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석권하며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딛었다. 당시 정은지의 앨범은 3만장의 초도물량이 완판되고 추가 제작까지 들어가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 이례적으로 높은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을 넘어서서 솔로 가수로서 두각을 드러낸 정은지가 오는 10월 선보일 새로운 음반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영화 '0.0MHz' 촬영 등 개인 스케줄과 함께 에이핑크 완전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정은지가 속한 에이핑크는 최근 '1도 없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를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핑크 정은지, 10월 솔로 컴백 "직접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