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로우미10' 임현주 "기회 생기면 최선 다해 방송 활동"


'하트시그널2' 출연 계기로 '팔로우미10' MC까지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임현주가 '팔로우미10'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패션엔 '팔로우미10'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현주, 임보라, 보너스베이비 문희가 참석했다. 최근 '하트시그널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임현주는 "뷰티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게 돼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 그는 "제가 의상디자인학과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 또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선택했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재밌는 기회가 생긴다면 최선을 다해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절대 공식, 취향 미분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0’은 MC들의 리얼 일상생활과 뷰티 꿀팁을 알 수 있는 '팔로우미 TV' 와 MC들의 사심을 가득 담은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사심랭킹' 그리고 패션, 운동, 요리, 인테리어 등 각 분야 트렌드를 선도하는 SNS 스타들을 소개하는 '팔로우 허'까지 기존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팔로우미10'은 20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로우미10' 임현주 "기회 생기면 최선 다해 방송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