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GOT7의 하드캐리2'는 26일 저녁 7시 엠넷과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월드투어의 마지막 도시 홍콩에서의 모습과 월드투어를 하며 느꼈던 감동부터 '하드캐리 시즌 2'를 하게 된 멤버들의 소감이 공개된다. '하드캐리2' 구호 정하기부터 7명이함께 7개의 추억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각종 에피소드와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매력들을 엿볼 수 있다.
특히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던 7개의 스팟을 찾아 멤버들이 자유롭게 홍콩을 여행하는 모습과 각 스팟마다 한 명씩 주인공이 돼 미션 사진을 찍는 동안 보여주는 멤버들의 케미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홍콩에서 교복을 입고 다니게 된 배경과 함께 7명의 멤버들이 찾은 장소들을 통해 어떤 멤버의 하드캐리 리스트들이 실현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매 방송 직후, 디지털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에피소드를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에서는 잭슨이 어렸을 때부터 즐겨가던 식당을 멤버들과 함께 찾는 내용이 공개된다.
'GOT7의 하드캐리'는 멤버들이 직접 디렉터가 돼 기획부터 구성, 연출, 출연까지 모두 맡아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GOT7의 하드캐리2' 역시 시즌 1과 동일하게 매 화마다 새로운 '하드캐리 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GOT7이 함께 도전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해당 프로그램은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내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시청자들을 찾는다. 아울러 방송 직후에는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채널을 통해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가 단독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