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완전체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완전체 인사이드 포토 2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완전체 인사이드 포토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날카롭고 거친 분위기의 블랙 콘셉트와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화이트 콘셉트 속 몬스타엑스는 서로 상반된 이미지를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평소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몬스타엑스는 한층 더 깊어진 표정과 아우라를 뿜어낸다. 특히 신비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게감을 더하며 흑과 백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한 개인별 인사이드 포토에 이어 완전체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프리 포토, 필름,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THE CONNECT(더커넥트)'와 수록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성과를 기록했다.
지난 10일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JAPAN'(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재팬)를 제하로한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화려하게 마쳤다. 유럽을 비롯해 아시아, 북·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공연으로 전세계를 누빈 몬스타엑스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며 국내 팬들과 만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2일 두 번째 정규 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를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