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젝스키스의 강성훈이 SNS에 팬들을 향한 글을 올렸다.
4일 강성훈은 자신의 SNS에 최근의 논란들을 에둘러 언급하는듯한 내용을 적은 글을 게시했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한 아쉬움이 담긴듯한 게시물이다.
강성훈은 "이렇게나 많은 것들이 부족한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웠어. 진심으로 이 말은 꼭 해주고 싶었어. 늦은거 알지만, 끝까지 사랑하는 마음 놓을 자신은 없지만, 너희들에게 미안하다고 그래도 아직 나를 믿어주고 있는 고마운 너희들에게"라고 적었다.
이어 "내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단말 뿐, 그리고 고맙다고"라며 "나에게 남는건 너희 뿐이었는데, 밝혀지겠지.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아들과 함께하여 주시옵소서"라고 덧붙여 최근 발생했던 논란과 사건들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강성훈은 지난 9월 대만 팬미팅 취소와 팬클럽 운영자와의 열애설 등 일련의 논란에 휩싸였다. 21일 젝스키스 팬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는 강성훈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팀의 이미지 실추와 사기 및 횡령, 탈세 의혹에 대한 법적 책임을 강력 요구하며 이에 지지철회와 퇴출요구 성명서를 내기도 했다.
이후 강성훈은 논의 끝에 10월 열린 젝스키스의 콘서트에 불참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