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올에스컴퍼니는 9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디크런치의 첫 번째 미니앨범 'M1112(4colors)'의 타이틀곡 '스틸러(STEALER)'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디크런치 멤버들이 손전등을 들고 군무 퍼포먼스를 한다. 이어 컨테이너 사이로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티저가 끝난다.
'스틸러' 뮤직비디오는 지드래곤의 '개소리', 걸스데이의 '링마벨', 에이핑크의 '오리온', 모모랜드 '뿜뿜' 등을 연출한 김종완 뮤직비디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미니앨범 'M1112(4colors)'는 팬들과 함께 앨범명을 지으며 팬들과 함께 만드는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디크런치는 컬러풀해진 콘셉트 포토와 오디오 티저등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으로 컴백 미니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올렸다.
힙합을 베이스로 다양한 색깔을 담은 4가지의 곡과 퍼포먼스로 더욱더 단단해진 그들의 팀워크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며, 타이틀곡 '스틸러'는 정상을 향한 아홉 명의 슈퍼루키 디크런치의 당돌하면서 패기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디크런치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