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박다예가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에 참여한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다섯번째 OST '돌아와요'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지난 7월 싱글 '거짓말'을 발매해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 박다예는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음원 뿐만 아니라 다수의 OST에 참여해 'OST계 음색 여신'으로 손꼽히고 있다.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인정 받고 있는 가수 박다예는 이번 OST에서 더욱 안정된 보컬과 풍부해진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OST제작사 KG컴퍼니는 "쉽지 않은 곡임에도 남다른 감성과 표현력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작품을 완성했다. 드라마의 몰입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박다예는 지난 5월 발매한 MBC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OST '일년에 한 두번'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MBC ‘비밀과 거짓말’ OST는 지난 7월 10일 국민 가수 변진섭이 참여한 ‘서성이다’를 비롯해 다언의 ‘너무 아픈 기억은’, 신지의 ‘난’, 오승아의 '지워져 가슴아' 등 웰메이드 OST를 선보이고 있다.
박다예는 각종 OST와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OST ‘어떡하죠’를 발매, 뜨거운 인기를 얻었고, 드라마 ‘카인과 아벨’과 ‘제빵왕 김탁구’에서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까지 참여해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