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수향, '톱스타유백이' 카메오…싸가지 여배우로 코믹 연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임수향이 '톱스타 유백이'에 카메오 출연한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 측은 우아한 여배우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임수향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임수향은 여배우의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그녀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상대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중 남조 역의 허정민과 '유백이 소속사 대표' 역의 조희봉인 것. 톱스타 유백이가 문명단절 외딴섬 여즉도에 강제 유배간 사이 그의 최측근 두 사람이 임수향을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이들은 어떤 관계인지 3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극 중 유백이 소속사 대표와 남조가 베일에 싸인 유백이의 시상식 전 두 시간의 행적을 찾기 위해 두 발 벗고 나선 모습. 이에 두 사람이 유백이의 과거 스캔들 상대를 찾아 나설 것을 예고했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이의 명성에 버금가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가 등장한다는 설정이 극적 효과를 낼 것 같다는 판단 아래 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또 "임수향이 캐릭터에 착 달라붙은 물오른 연기력으로 '여자 유백이'를 연상시키는 왕싸가지와 자기애 충만한 나르시시스트 모습을 맛깔스럽게 연기하는 등 숨겨왔던 코믹 본능을 발산했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열정적으로 임해준 임수향의 하드캐리를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수향, '톱스타유백이' 카메오…싸가지 여배우로 코믹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