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냉부해' 예민보스 하현우, 엉망진창 냉장고에 반전 식성 공개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하현우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반전 식성을 보여준다.

3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가수 윤도현과 하현우가 게스트로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서는 먼저 ‘음악대장’ 하현우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와 셰프들은 하현우의 깔끔한 성격을 보여주는 일화를 듣고 "냉장고도 깔끔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하현우 역시 "멤버들과 포장마차를 운영할 당시 직접 요리도 했었다"며 식재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윤도현은 "내가 본 모습이 있다. 아마 난장판일 것"이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공개된 냉장고 속에서는 윤도현의 예상처럼 엉망진창으로 쌓여있는 식재료가 발견됐다. 충격에 빠진 MC들은 "주인은 깔끔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 냉장고는 양면성이 있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또한 본격적인 냉장고 공개에 앞서 하현우는 "금양 체질이라 소고기와 밀가루는 안 먹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냉장고 속에서는 소고기는 물론 소면까지 등장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하현우는 "소고기 뭇국을 좋아한다. 소면은 일탈하고 싶을 때 먹는다"고 변명하며 엉뚱한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샘킴 셰프가 2018년 정규 리그 1위를 확정 짓기 위한 도전을 펼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냉부해' 예민보스 하현우, 엉망진창 냉장고에 반전 식성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