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틴'→'SKY 캐슬' 김동희, 꽃미남 비주얼 '핫루키 예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KY 캐슬' 김동희가 '캐슬 2세'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핫루키를 예약했다.

김동희는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윤세아(노승혜 역)와 김병철(차민혁 역)의 쌍둥이 아들 차서준 역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차서준은 함박눈을 맞으며 어린 아이처럼 행복해하는 등 순수한 면이 많은 인물이다. 하지만 아빠인 김병철의 강압적인 교육 때문에 늘 주눅 들어있고, 자신의 감수성을 마음껏 드러내지 못한다. 아빠가 주최하는 독서토론을 끔찍하게 생각하면서도 참석하기 싫다고 말도 못한 채 정신적 고통을 감내했다.

김동희는 이런 안쓰러운 상황을 리얼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짠하게 만들었다.

6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지옥 같은 독서토론에 참석해 세상 불편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김동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유로운 토론이 아니라 이미 정해진 답을 강요하는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해 당황한 눈빛이 역력하다.

반면 송건희(박영재 역)의 서울의대 입학 축하 파티에 참석한 장면에서는 '깐서준'으로 변신해 훈훈한 꽃미모를 과시했다.

김동희는 올해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을 통해 정식 데뷔한 신인 배우다. 형을 최고로 생각하는 부모님 때문에 항상 소외감을 느끼는 '하민'으로 분해 큰 인기를 누렸다.

김동희는 '에이틴' 종영 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틴'→'SKY 캐슬' 김동희, 꽃미남 비주얼 '핫루키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