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세계적 DJ 스티브 아오키와 콜라보…"먼저 러브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세계적 DJ 겸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만났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18일 발표하는 앨범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에서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스티브 아오키와 특별한 앨범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티브 아오키는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 그동안 몬스타엑스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티브 아오키는 빌보드와 그래미를 넘나들며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로, 아프로잭, 린킨파크, 돈 디아블로, 방탄소년단 등 전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다.

이들의 만남은 앞서 스티브 아오키가 다수의 매체 인터뷰를 통해 밝힌 협업 러브콜로 시작됐다. 스티브 아오키는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K팝 아티스트로 몬스타엑스를 꼽았고, 이를 계기로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콜라보가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로써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앨범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에 이어 4개월 만의 컴백으로 높은 관심을 얻은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에 스티브 아오키와의 색다른 콜라보 소식까지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두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어떤 매력을 담은 음악이 탄생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정규2집 파트2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세계적 DJ 스티브 아오키와 콜라보…"먼저 러브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