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피프렌즈' 엑소 세훈X강다니엘X남주혁, 매장 밝힌 꽃미모 '꽃보다 알바생'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커피프렌즈'에 훈남 알바생들이 줄줄이 등장해 눈호강을 안겼다.

22일 방송된 tvN '커피프렌즈'에는 엑소 세훈이 알바생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훈은 선배 윤호유노에게 듣고 왔다며 설거지 담당에도 놀라지 않았다. 세훈은 귤따기, 귤까기, 설거지를 척척해냈고, 늘 "좋아요"라는 답을 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커피프렌즈 [tvN 방송캡처]
커피프렌즈 [tvN 방송캡처]

이날 강다니엘이 세훈에게 전화했고, 제주도에 있다고 밝혔다. 이에 세훈이 오라고 말했고, 강다니엘이 등장하자 직원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세훈과 강다니엘은 훈훈한 외모를 뽐내며 매장을 밝혔다.

강다니엘과 친분이 있는 유연석은 "스케줄을 미루라"며 강다니엘이 떠나는 것을 아쉬워했다. 강다니엘은 스케줄 때문에 오래 있지 못하고 오픈 전에 매장을 떠났다.

세훈은 이날 청산유수 말솜씨로 귤 판매을 했고, 역대 최고액을 기록했다.

커피프렌즈 [tvN 방송캡처]
커피프렌즈 [tvN 방송캡처]

영업 마지막날에는 남주혁이 알바생에 합류했다. 며칠 전 빵 배달만 하고 갔던 그는 많이 도와주지 못한 게 아쉬웠는지 재등장했다.

그는 알고 보니 안해 본 알바가 없을 정도로 알바장인이었고, 일 습득력, 스피드에서 단연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 친구들은 "주혁이 일 너무 잘 한다"고 칭찬 세례를 했다.

'커피프렌즈'는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프렌즈' 엑소 세훈X강다니엘X남주혁, 매장 밝힌 꽃미모 '꽃보다 알바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