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父 자살 소식에 과호흡...박진영 옷 덮어주며 위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신예은이 아버지 자살 소식에 과호흡이 왔다.

26일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아버지(정석용 분)에게 누명을 씌운 사건을 조사하겠다고 선언하는 윤재인(신예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재인은 아버지를 찾아가 "이제 피하지 않겠다. 그 동안 잊고 살려고 했지만 밑바닥이 정리가 안되니 뭘 쌓아올려도 안된다"고 한다. 아버지는 "너까지 그러지 마라. 인생 망친 건 나 하나로 족하다"고 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캡처]

아버지는 윤재인이 면회를 다녀간뒤 고민하다 밤중에 화장실에서 목을 메었다. 그 소식을 전해들은 윤재인은 갑자기 과호흡 증상이 왔고, 거리에 쓰러졌다.

같이 있던 이안(박진영 분)은 봉지를 찾다가 자신의 옷으로 윤재인을 덮어줬다. 걱정하는 윤재인에게 이안은 "걱정마라. 네가 허락하지 않으면 너 손끝 하나 안만진다"고 말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父 자살 소식에 과호흡...박진영 옷 덮어주며 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