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석훈, 4월2일 신곡 '완벽한 날'로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발라드로 돌아온다.

지난 1월 로코베리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로 2019년 이석훈표 발라드의 첫 포문을 연 이석훈이 오는 4월 2일 새로운 발라드 신곡 '완벽한 날'을 발매한다. '완벽한 날'은 너무나도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 아무리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순간 순간을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이석훈[사진=C9엔터]
이석훈[사진=C9엔터]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각종 SNS를 통해 이번 신곡의 일부를 미리 감상 할 수 있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잇따라 공개되었고, 이석훈의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대세 듀오 로코베리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고루 안착시키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입증한 이석훈이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이석훈은 두 번째 뮤지컬 작품 '광화문 연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새 싱글 '완벽한 날'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현재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석훈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완벽한 날'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석훈, 4월2일 신곡 '완벽한 날'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