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훈아, 새 앨범 '벗2' 발매 "오랜 벗들 참여, 감동스러운 시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나훈아가 새 앨범 '벗2'로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나훈아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벗2'를 공개한다.

'벗2'는 '40주년 기념앨범 - 벗'에 이은 두 번째 '벗' 시리즈 앨범이다. 이에 나훈아는 "'벗' 시리즈 앨범 제작에 참여하면서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벗들의 따뜻하고 뜻 깊은 우정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감동스러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사진=예아라]
[사진=예아라]

특히 나훈아의 오랜 친구들이 함께한 앨범인 '벗2'는 작곡가 18명과 작사가 10명, 뮤지션을 포함한 총 204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단일 앨범으로, 그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자네!'(8자는 뒤집어도 8자)는 나훈아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사랑의 아픔도 이별의 상처도 시간이 약'이라는 내용을 힘들어 하는 친구에게 말하는 듯한 따뜻한 가사,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8자는 뒤집어도 8자'라는 부제를 통해 인생의 새옹지마를 유쾌하게 풀어낸 나훈아의 위트도 엿볼 수 있다.

또한 '자네!'(8자는 뒤집어도 8자) 타이틀 영상도 동시에 공개될 예정으로,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나훈아의 '벗2'는 오는 9일부터 음반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2019 나훈아 콘서트- 청춘 어게인'을 개최하며, 이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 엑스코 1층, 청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울산 동천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훈아, 새 앨범 '벗2' 발매 "오랜 벗들 참여, 감동스러운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