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식당2', 31일 첫방송…규현 합류 "반전의 재미 기대해달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강식당2'가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당초 합류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던 규현이 함께 하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가 모아진다.

tvN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강식당'이 시즌2로 돌아온다. '윤식당'을 '신서유기' 식 감성으로 풀어낸 패러디물인 '강식당'은 지난해 최고 8.3%의 시청률(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식당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멤버들이 더 오랜 시간 준비하고 연습했다는 후문.

[사진=레이블SJ]

특히 이번 '강식당'에는 지난 시즌 '신서유기'를 함께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는 물론, 군대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웠던 규현이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강식당2'에는 합류하지 않는다고 알려졌던 규현이 맡게 되는 역할은 무엇인지, 또 어떤 식으로 규현의 합류가 이뤄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강식당2' 제작진은 "식당을 찾아주시는 손님들과 오랫동안 방송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재미가 있기를 바라며 준비한 것들도 있기에 자세한 말씀은 드리지 못한다"면서도 "이번에도 역시 멤버들은 고난의 시간을 갖고 있지만, 시청자들만큼은 즐거울 수 있도록 촬영을 잘 마무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찾아 뵙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강식당2'는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식당2', 31일 첫방송…규현 합류 "반전의 재미 기대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