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통통 튀는 썸머퀸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우주소녀는 새하얀 모래사장 위에 일렬로 앉아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블루 의상으로 시원한 매력을 더한 우주소녀 멤버들은 레드부터 옐로우, 핑크까지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컬러로 자연 속에 떠오른 무지개를 연상케 해 한층 더 아름다운 아우라를 풍겨낸다. 특히 멤버 보나는 푸르른 하늘을 향해 손을 뻗어 반갑게 인사해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1월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통해 서커스와 카니발을 배경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던 우주소녀는 색다른 무빙 티저로 '썸머퀸'으로서 반전 매력을 담은 변신을 예고했다. 약 5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For The Summer'는 여름 겨냥해 선보이는 스페셜 앨범인 만큼 우주소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포토 티저,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