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화 이민우가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특별 손님으로 출격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일 신화 이민우가 신혜성이 진행하는 SBS 러브 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이민우는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 출연해 2003년 KBS 라디오 '강타, 신혜성의 자유선언' 이후16년만에 라디오 DJ를 맡은 신혜성을 응원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으로 지난 4월 신화 21주년 기념 콘서트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오랜만에 팬들에게 보여줄 것으로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신화로 활동하며 남다른 우정과 의리를 자랑해온 만큼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SBS 러브 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는 매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며, 이민우는 오는 7월 20일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HAPPY M'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