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역대급 만찢 비주얼"…크나큰, 신멤버 영입 후 15일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크나큰이 역대급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은 최근 두 차례에 걸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KNK S/S COLLECTION’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크나큰 [사진=220엔터테인먼트]
크나큰 [사진=220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크나큰은 흑백 사진을 통해 그윽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섯 멤버들은 검은색 수트를 차려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이며 각자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톱모델 버금가는 완벽한 피지컬과 분위기로 신비하면서도 묘한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나큰의 새 앨범 ‘KNK S/S COLLECTION’은 전작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기존의 스타일에서 완전히 탈피한 음악과 함께 크나큰 멤버들의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혼성그룹 카드(KARD)의 ‘오 나나(Oh NaNa)’, ‘돈트 리콜(Don’t Recall)’ 등 숱한 히트곡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낯선이 이끄는 AAP 사단이 앨범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으며,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댄스팀 MOTF의 김범 단장과 박해리 단장이 안무에 힘을 실었다.

크나큰은 앨범 발매 전까지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키 포인트 댄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크나큰의 네 번째 싱글앨범 ‘KNK S/S COLLEC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역대급 만찢 비주얼"…크나큰, 신멤버 영입 후 15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