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류의현X권은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청춘美 뽐낸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류의현과 권은빈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사진=웨이즈컴퍼니, 큐브엔터테인먼트]

류의현은 문준익(정원중 분)의 셋째 아들로 전교 1등이자 얼굴천재지만 파워 유튜버를 꿈꾸는 고등학생 문파랑 역을 맡았다. 그는 입양아라는 사실을 거리낌없이 드러내는 당당함과 아빠 문준익에게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막내 아들의 모습을 통해 주말 안방극장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류의현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권은빈은 김청아(설인아 분), 김설아(조윤희 분)의 동생이자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김영웅(박영규 분)의 막내딸 김연아 역으로 찾아온다. 테니스 천재이자 학교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크러시 여고생으로 문파랑과의 통통 튀는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드파파'를 통해 첫 연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권은빈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앞서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조우리,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의현X권은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출연…청춘美 뽐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