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유키스 멤버이자 배우 이준영과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혁이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 토크쇼로, 첫 예능 MC로 나선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까지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준영과 이진혁은 살롱 대표인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링 전문가 군단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서포트하는 막내 직원으로 등장한다.
2014년 유키스의 새 멤버로 데뷔한 이준영은 경연프로그램 '더유닛' 1위를 차지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미스터 기간제' 등에 출연하며 맹활약 중이다.
이진혁은 2015년 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최근 '프로듀스X101'에서 파이널에서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다양한 끼와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출구 없는 매력의 소유자 이준영과 이진혁이 '언니네 쌀롱'에선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목요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