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스X101'을 통해 결성된 그룹 X1(엑스원)의 11인 11색 음색이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오후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공식 SNS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을 통해 X1 음악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트랙 '스탠드 업'을 비롯해 타이틀곡 '플래시',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 '움직여(Prod. By ZICO)', '_지마(X1-MA)'의 음원 전곡 일부가 차례대로 공개됐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앨범 재킷 이미지가 이어지며 눈길을 끌었다.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비상' 버전과 강렬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QUANTUM LEAP(퀀텀 리프)' 버전의 재킷 이미지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한편, X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X1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에 앞서 베일을 벗은 X1의 첫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X1 FLASH(엑스원 플래시)'는 매주 목요일 8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