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훈남듀오' 사이로, '우리 둘 사이로' 감각적 티저…분위기 끝판왕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사이로가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사이로는 2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싱글 '우리 둘 사이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이로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신곡 '우리 둘 사이로'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씬들이 담겼다. 모델 김태원, 이혜원은 사랑했지만 이별의 순간을 맞이해야 하는 연인의 순간을 극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리얼한 연기는 사이로의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원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간 사이로가 SNS 등을 통해 완성도 높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들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우리 둘 사이로'의 티저 영상 역시 사이로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이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싱글 '우리 둘 사이로'는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둘 사이로 새어나오는 감정들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사이로의 뛰어난 음악성과 트렌디함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대세 뮤지션'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년 4월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인 사이로는 지난 2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Take Me There', '야광별',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1 '고백할까 봐요' 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훈남 듀오', '남자 볼빨간사춘기' 등의 수식어를 얻은 사이로는 최근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31일 열리는 콘서트를 1분만에 매진시키는가 하면, 대형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H.AN.D)에 초청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현재는 신곡 막바지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훈남듀오' 사이로, '우리 둘 사이로' 감각적 티저…분위기 끝판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