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동건,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출연 확정…최고 사기 전략가 변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동건이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캐스팅 됐다.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연출 남기훈, 극본 민지형)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뭉쳐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미국 TNT 채널에서 5 시즌 동안 방영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레버리지'의 리메이크작이다.

이동건은 극 중 원리원칙 주의자인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전문 사기팀의 리더로 거듭나는 이태준 역을 맡았다. 이태준은 뛰어난 두뇌와 통찰력으로 모든 트릭을 꿰뚫으며 한 때 사기꾼들의 저승사자로 통했던 인물.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을 겪은 후 진짜 나쁜 놈을 잡기 위해 한 때 자신의 손으로 잡아 넣었던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 최고의 사기팀을 만들어 진정한 '정의구현' 실현을 보여준다.

이동건은 최근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소중한 연인을 잃은 애절함부터 발레단 예술감독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캐릭터의 양면성을 섬세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동건이 '레버리지'를 통해 보여줄 천재적인 두뇌 플레이에 이목이 집중된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건,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출연 확정…최고 사기 전략가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