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의 'PTA 2019 SUMMER TOUCH'가 성료됐다.
지난 24일부터 25일 양일간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 무대를 꾸민 업텐션은 3회 공연 동안 각기 다른 콘텐츠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토론회 형식으로 진행된 24일 공연 'U10T'alk(유텐톡)'에서 업텐션은 숙소 기상 시간과 규칙을 정하거나 이번 활동 기간제 리더를 뽑는 등 멤버들끼리 다양한 주제의 토론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24일 공연 당일 생일을 맞은 멤버 비토를 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진행, 업텐션 멤버들의 독특한 선물 증정식이 펼쳐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25일에는 콘서트 형식의 '2019 LIVE Show U10T'ic (2019 라이브 쇼 유텐틱)'이 진행, 업텐션은 신곡 'Your Gravity'부터 'OASIS', '오늘이 딱이야' 등 지금까지 발표했던 다양한 곡들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업텐션은 매 공연 출석체크와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줘 팬들에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지난 22일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으로 컴백한 업텐션이 컴백과 함께 진행된 이날 공연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은 가운데 업텐션이 앞으로 이번 활동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 신화 앤디의 공연으로 시작해 25일 업텐션의 공연으로 마무리된 'PTA 2019 SUMMER TOUCH'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진행,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