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스X101' 마루기획 3인방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으로 핫데뷔한다.
마루기획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유닛 그룹명과 공식 로고 모션, 미니앨범 발매 스케줄러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이들의 본격 데뷔를 알렸다.
먼저 숱한 궁금증 속에 드디어 밝혀진 세 멤버의 정식 유닛명은 TEEN TEEN(틴틴)이다.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유닛 틴틴의 공식 로고 모션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원한 블루 스카이를 배경으로 등장한 동그란 물체가 바닥에 떨어지면서 정사각형의 상자로 변하고, 상자의 옆 면이 펼쳐지면서 'tt'라는 문자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teen teen'으로 풀어진 문자 사이에 하나의 대각선이 그어지면서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틴틴만의 로고가 탄생됐다.
이어 앨범 스케줄러를 통해 오는 18일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발매 소식이 전해졌고,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개인 필름 및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평균 나이 16.5세 막내 라인, 마루기획 3인방으로 두루 맹활약을 펼치며 함께 출연한 연습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오는 18일 유닛 그룹 틴틴으로 본격 활동의 포문을 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이들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가득 채워줄 선물이 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