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은 뷰티풀…' 티저 공개, 설인아X김재영 티격태격 로맨스 기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청춘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이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 조우리(문해랑 역)의 가식없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KBS]

먼저 사랑과 결혼이라는 질문에 "사랑이요? 취업이나 했으면 좋겠어요"라며 5포족 공시생의 솔직한 고민을 전한 설인아와 "남자한테 기대는 여자는 딱 질색"이라며 극렬 비혼주의자의 가치관을 드러낸 김재영의 속마음은 티격태격 로맨스를 펼칠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전 취집 완전 찬성이에요!"라는 조윤희의 가식없는 말에 "그래도 돈보단 사랑이 더 중요한 거 아닌가"라며 상반된 의견을 전한 윤박은 극과 극인 두 남녀의 이야기에 어떤 사연이 숨겨지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조윤희에게 "나랑 연애할래요?"라는 갑작스런 윤박의 고백은 180도 다른 두 사람의 로맨스에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제 와이프는 대체 왜 이럴까요?"라며 고민을 털어놓는 오민석에게 "그러니까 나랑 결혼하자니까요"라며 발칙한 고백을 건네는 조우리의 당돌한 모습은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만남에 흥미를 높인다.

하지만 '결혼을 왜 하는 걸까요?'라는 질문에 여섯 남녀는 "사랑하니까, 청춘이니까, 그 사람이 소중하니까, 가지고 싶어서, 그게 참 미스터리한데 멋지지 않아요?"라며 6인6색, 사랑에 관한 설렘을 전했다.

한편, 올가을 안방극장에 설렘과 따스한 웃음을 선사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28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은 뷰티풀…' 티저 공개, 설인아X김재영 티격태격 로맨스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